[190805]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G15 인솔교사 이서현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9-08-05 23:21 조회843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이지우, 황지민, 이수연, 김보배, 김서연, 윤수빈, 이재은, 이송은, 장윤지 인솔교사 이서현입니다.
말레이시아, 조호바루의 일기예보는 비가 올 예정이라고 되어있었지만 하늘은 하늘색이었고 하얀 구름들도 뭉게뭉게 떠 있었습니다.
오늘도 어제처럼 정규수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어느덧 영어캠프의 2주차가 끝나가고 있습니다. 아이들과 정이 너무 많이 들어 믿고 싶지 않은 것인지 시간이 흐르고 있다는 사실조차 실감이 나지 않고 이대로 아이들과 계속 생활할 것만 같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어찌나 에너지가 좋은지 언제나 활기가 넘쳐흐르는 모습으로 저를 맞아주고 항상 활기찬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런 아이들을 보면 저도 같이 신이 납니다. 오늘은 근래보다 날이 더 더운 듯 하여 스포츠 시간에 수영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오늘 활동영역인 CIP 시간에는 아이들이 그동안 갈고닦았던 춤을 선보였습니다. 각 CIP시간마다 공연을 하는 시간을 미리 공지해주었고 그 시간에 맞춰 아이들의 열심히 춤추는 모습을 담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자신들이 꾸민 소품들로 스스로를 꾸미고 서로를 꾸며주기도 하면서 나타난 예쁜 모습으로 춤을 추는 아이들은 보면서 흐뭇하고 기특한 웃음을 지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부끄러워 하는 모습까지 귀여워 보입니다.
내일은 처음으로 싱가폴로 액티비티를 떠나는 날입니다. 아이들의 집중력과 긴장을 요하는 첫 여정입니다. 제 시간에 모든 아이들이 모여야 제 시간에 돌아올 수 있으며 국경을 넘을 때에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시간입니다. 우리 아이들은 잘 해낼 것이라고 믿고있지만 액티비티를 시작한 처음부터 끝까지 아이들이 집중력을 잃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들이 가장 기다렸을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예쁘고 귀여운 기념품들도 많이 사고, 내일도 우리 귀여운 아이들이 건강하고 재미있는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옆에서 더 잘 챙기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아이들이 룸메이트를 바꾼 날이었습니다. 아이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기 위해서 어젯 밤 각자 룸메이트 하고 싶은 사람 3명을 적도록 하였고 오늘 그 의견들을 조합하여 최선의 방법으로 방 멤버를 조합하였습니다. 다행히 9명의 아이들 모두 바뀐 룸메이트에 만족하였고 아이들 모두가 만족할 수 있어 저도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내일은 평소보다 일찍 일어나야 하기 때문에 오늘은 일찍 일정을 마무리 하고 방을 바꾼 후 일찍 잠에 들었습니다.
*오늘의 개별코멘트는 ‘로또에 당첨된다면’입니다
-윤수빈
로또에 당첨이 된다면 비싸고 넓은 집을 사서 가족과 같이 살고 싶다. 왜냐하면 행복하기 때문이다.
-황지민
로또에 당첨이 된다면 가족들에게 돈을 나누어 주고 우리 가족 선물을 사고 63빌딩을 사서 우리 가족이랑 거기에서 잘 것이다. 그리고 큰 땅을 사서 거기에다가 놀이공원을 지을거다. 꼭 이런 날이 와서 돈을 벌 것이다.
-김서연
만약 로또가 된다면 엄마, 아빠, 오빠, 할머니, 할아버지 가족들에게 많이 나눠주고 남으면 큰 집을 사서 같이 살 것이다. 왜냐하면 층마다 살면 할머니나 할아버지가 보고싶을 때 엘리베이터로 내려가면 되기 때문이다.
-이지우
74억 세금때면 대충 60억, 일단 집 하나 촤아~, 그럼 30억, 그림도구품, 그럼 29억 500만, 그리고 올리브영 화장품 다~, 그럼 29억? 그리고 요거트 뚜껑 안 핥고 버리고 요구르트 아줌마가 이거 먹으바~ 그럼 맛있다 하고 요구르트 차까지 사버리기, 그리고 애플, 삼성, 갤럭시 다 사면 한 5억? 남으면 복권 더 살거임 끝.
-이재은
내가 로또에 당첨된다면 집을 사고 할머니, 할아버지, 엄마, 아빠, 동생 집과 차랑 모든 거 다 사소 엄마가 좋아하는 명품가방을 살거다.
-이수연
80억을 뽑는다묜~ 세금을 내면 7억 정도 되니까 집을 뭐 3채 큰거 사고 엄마 10억 아빠 10억을 드리고 할머니, 할아버지 10억 두 가족 다 드리고 내 동생 사달라는거 다 사줄거다
-이송은
내가 로또에 당첨이 된다면 먼저 미국으로 이민을 가서 4층짜리 집을 사고 내가 원하는 물건들을 다 산 다음에 남은 돈으로 건물을 최대한 많이 사서 평생 그 돈으로 먹고 놀 것이다.
-장윤지
63빌딩을 사서 위층은 동물원 밑에는 방으로 할거다 그리고 차도 사고 중간은 내가 사고싶은거 다 사고 놔둘 것이다.
-김보배
내가 만약 로또에 당첨이 된다면 나는 빌딩 3채를 살 것이다. 그런다면 빌딩 1개에서는 우리 가족과 함께 살 것이다. 또한 나머지 빌딩 2채는 사람들을 살게 해서 돈을 벌 것이다. 또 가족들과 같이 유럽여행을 가고 싶다. 유럽여행은 우리 엄마가 제일 가고 싶어 하는 곳이기 때문이다. 이런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실제로 로또에 당첨돼 보고싶다.
댓글목록
이지우님의 댓글
회원명: 이지우(yjjang1969) 작성일ㅎㅎㅎ이지우 너무 재밌다~~~^^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인솔교사(leader_19s) 작성일안녕하세요 지우어머님~ 지우가 말을 너무 귀엽게 잘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