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230802]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G04 인솔교사 신서정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23-08-02 21:44 조회284회

본문

 안녕하세요. 이윤아, 이예서, 조아정, 이채은, 최윤, 문다인, 이시원, 이서은, 윤아민 인솔교사 신서정입니다.

  오늘 말레이시아의 날씨는 파란 물감을 떨어트린 듯 푸르른 하늘이 펼쳐졌습니다. 말레이시아에 온 지 일주일 정도 지났는데 매일 화창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비몽사몽한 표정으로 졸린 잠을 깨우며 아침 식사를 했습니다.

  

식사를 마친 후 아이들은 방에 올라가 잠시 휴식을 취한 뒤 정규 수업에 들어갔습니다. 새로운 일주일이 시작되어 새로운 교재를 받아 들고 수업을 들었습니다.

  

오늘 CIP 시간에는 드림캐처를 만들었습니다. 여러 가지 색의 실들이 준비되었는데 그중 마음에 드는 실을 하나 선택해 나무로 된 원형 틀에 실을 감으면 드림캐처의 모양이 나타납니다. 처음에는 어느 방향으로 실을 감아야 할지 어려워하던 아이들이었지만 선생님의 도움을 받고는 금방 감을 찾아 쉽게 만들어 갔습니다.

  

오전 수업을 마친 아이들은 점심을 먹으러 내려갔습니다. 점심 메뉴로 나온 부대찌개와 수육 아이들의 입맛에 맞았는지 금세 해치우고는 더 받아먹었습니다. 점심밥을 다 먹고 오후 정규 수업의 준비를 위해 방으로 돌아가 씻었습니다.

  

오후 수업으로는 카드로 메모리 게임도 하고 여러 영어 문장을 읽는 수업 시간을 가졌습니다. 웃으며 게임을 하고 자신감 있게 대답하는 목소리에서 영어를 배우는 것에 아이들이 흥미가 생긴 것으로 보였습니다. 오후 수업을 모두 끝낸 아이들은 수학 수업에 들어갔습니다. 수업을 듣고 아이들은 저녁 식사를 했습니다. 오늘 있었던 일들과 수업 내용들을 친구들과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행복하게 식사를 끝마쳤고 방으로 돌아가 씻은 뒤 단어 시험을 봤습니다.

  

열심히 단어 시험을 본 후 열심히 공부를 하고 그러한 노력들이 결과로 이어지는 모습이 기특해 남은 시간에 아이들이 보고 싶어 한 '하울에 움직이는 성'을 봤습니다. 영화가 끝난  모두 방으로 올려보내 다들 씻었는지 확인 후 10시쯤에는 모두가 잠에 들 수 있도록 했습니다. 내일은 액티비티 날입니다. 아이들이 재미있는 하루를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 아래는 G04 아이들의 개별 코멘트입니다. -

 

 

이예서 : 예서는 아침잠에 덜 깨어난 얼굴부터 장난을 치며 행복한 웃음을 짓는 표정까지도 무척이나 귀엽고 예뻐 보입니다. 예서가 행복한 감정을 느끼면 그런 감정을 주변에 퍼트려 모두를 행복하게 만들어 줍니다. 주변에서 예서를 해피 전도사라 부르며 많은 아이들이 예서를 좋아합니다.

이윤아 : 윤아는 CIP 시간을 가장 좋아합니다. 만들기를 좋아하는 윤아는 CIP 시간을 기다리며 오늘은 무엇을 만들까 기대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그래서인지 오늘 드림캐처 만들기 시간에도 어려운 부분을 집중하여 풀어가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내일 레고랜드에 가는 것을 기대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조아정 : 아정이는 제가 깨우면 잠투정 없이 항상 웃으며 일어나 밥 먹의 준비를 빠르게 마치는 아이입니다. 언니들과도 스스럼없이 대화하며 친구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아정이의 미소를 보면 모두가 행복해집니다. 아정이가 캠프 기간 동안 행복한 미소를 많이 지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채은 : 채은이는 오늘 CIP 시간에 드림캐처 만들기에 엄청난 집중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어려운 부분도 자신의 힘으로 척척해내며 드림캐처를 완성했을 때 저에게 자랑하며 성취감을 느낀 모습을 보였습니다. 영어 단어 시험에서도 열심히 노력하며 단어들을 외우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최윤 : 윤이는 우리 G04 아이들뿐만 아니라 다른 그룹의 친구들과도 친해 복도를 걸으면 윤이에게 인사하는 아이들을 심심찮게 볼 수 있습니다. 무엇이든지 항상 열심히 해내는 윤이가 무척 자랑스럽습니다. 언니로서 동생들도 잘 이끌며 친구들과도 재미있게 어울리는 모습을 보이는 윤이입니다.

문다인 : 다인이는 식사 시간이나 쉬는 시간에는 매우 활발하고 장난치는 것을 좋아하지만 수업 시간에는 진지하게 문제를 푸는 모습을 보입니다. 영어 단어 시험에서도 열심히 외우며 시험지에 쓰고 좋아하는 메뉴가 나오면 밥도 여러 번 받아 맛있고 건강하게 식사를 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이시원 : 시원이는 아침부터 해맑은 기운을 언니들에게 전파하며 저희 G04 그룹의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어줬습니다. 수업도 항상 열심히 듣고 대답도 기운차게 하는 시원이는 어디를 가나 귀여움을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수학 문제도 막힘없이 풀며 친구에게 설명까지 해주는 모습이 대견하다고 느껴집니다.

이서은 : 서은이는 뭐든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항상 보입니다. 친구들과 있을 땐 장난치는 꾸러기지만 수업에 들어가면 대답도 잘하고 문제도 잘 푸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선생님의 말씀도 잘 듣고 친구들을 잘 배려하며 지내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영어 단어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받는 서은이가 기특합니다.

윤아민 : 아민이는 오늘도 밝은 미소와 함께 아침을 시작했습니다.. 항상 웃는 모습이 예쁜 아민는 카메라를 켜면 더욱 예쁜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봅니다. 오늘 CIP 시간에 드림캐처를 만들었는데 한 가지에 몰두하는 표정이 귀여웠습니다. 드림캐처를 완성 후 기뻐하는 아민이의 모습은 저까지도 웃음이 나왔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