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여름]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안정욱
페이지 정보
작성자 ACME 작성일16-11-14 14:48 조회1,283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처음 공항에서 함께가는 캠프 아이들을 만나고, 엄마와 한달간 떨어진다는 것이 어색하고 불편했는데, 이곳에 와서 많이 친해지고 반 선생님도 좋은 선생님을 만나서 기분이 정말 좋고, 다른 선생님, 원어민 선생님들도 정말 착하고 열정적으로 영어를 가르쳐 주셔서 영어 실력도 많이 늘고, 영어를 이해하는 능력도 향상 돼 한국 가서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다.
캠프에서 액티비티를 갔을 때도 신기하고 재밌는 것들도 많고, 특히 한국에서 놀이공원을 안간지 좀 됐었는데 여기에서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같은 놀이공원과 워터파크를 자주 가서 좋았다.
숙소도 시원하고 침대도 넓고, 같은 방 친구들도 이미 공항에서 친해진 애들이라 어색하지 않고 좋았다. 인솔 선생님들도 우리가 장난을 쳐도 혼내지 않으시고, 같이 장난 쳐주시고 매일 우리의 사진을 찍어주시고 액티비티에서도 같이 돌아다니면서 놀아서 즐겁고 감사할 점이 정말 많다.
원어민 선생님들도 같이 놀고 영어도 잘 가르쳐주시고 가끔 맛있는 간식도 주시고 액티비티도 같이 놀러가시고, 선생님들과의 호흡이 정말 좋았던 것 같다. 이번 캠프에 오길 정말 잘 한 것 같고, 한국에 돌아가면 여기서 만났던 친구들과 형, 선생님들이 정말 많이 보고 싶을 것 같다.
(중학교 1학년 안정욱학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